T다이렉트 SK공식샵에서 저렴하게 사기

2018. 4. 15. 13:14통신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단통법 폐지관련 이슈로 인해 이리저리 시끄러웠던 기간이 지나가고 다시 조용한 기간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SK의 공식온라인샵 T다이렉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살 수 있는 곳은 너무나 많고, 그만큼 믿지 못할 곳도 너무나 많죠..


그리고 부가서비스, 고가요금제, 등등 다양한 것들을 강요하는 곳도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번 비싸게 사신분들은 스마트폰을 다시 사는걸 겁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런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SK공식샵 T다이렉트샵이 좋은 초이스가 될 것 같네요





SK공식샵의 장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공시지원금이 많이 하락한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노트 엣지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거이 재고가 없어진 것 같던데 아직 온라인 샵에는 있나보네요.

59요금제 6개월 이용하면 6개월 이후부터는 요금제 변경하셔도 위약금은 안나오겠죠. 


그럼 월기계값 5154원에 할부원금 약 12만원이라는 가격에 구매가능하군요.


단 엣지모델은 수리비가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최신단말기 소식을 먼저 접할 수 있고 빠르게 구매가능하다.

새롭게 나온 팬택의 IM-100(아임백)모델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게 나왔고 무선충전 보조배터리겸 블루투스 스피커로 제법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녀석입니다.

이 녀석도 T다이렉트샵을 이용한다면 혜택을 좀더 많이 받으면서 빨리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이녀석은 소니에서 새롭게 나온 엑스페리아 X퍼포먼스입니다.


가격대는 약 70만원대로 비싸게 나왔지만 카메라 성능하나는 정말 기대되는 녀석입니다.



그리고 이녀석은 SK단독으로 출시한 갤럭시 와일드

가격대가 저렴하고 화면이 큰 스마트폰 보급형 모델로 출시되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급형 모델인 만큼 성능적인 부분은 뭐 SoSo


이렇듯 다이렉트샵에서는 신제품을 남들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가 더 있는데요~ 마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 구하기 힘든 단말기들을 남들보다 쉽게 구할 수 있다.


현재 노트엣지나 아이폰SE는 대리점이나 판매점에 가도 쉽게 구하기 힘든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다이렉트샵으로는 손쉽게 재고확인이 가능하고 재고만 있다면 바로 구매가능하죠.


저에게도 하루에 몇번씩 톡이 오는 아이폰SE 로즈골드 64G가 재고가 있네요.


기기변경단가가 워낙 안좋다보니 기기변경을 하실 분들에게 판매를 못하고 있긴 하지만


기기를 빠르게 구하고 싶으시다면 다이렉트샵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장점으로는


4.각종 부가서비스 권유 X, 고가요금제 강요X,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비교하여 구매가능


뭐 이건 위 제목그대로입니다. 고가요금제나 부가서비스를 강요하지 않고, 내 입맛대로 내가원하는 요금제 부가서비스를 골라서 사용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선택약정이 유리하기때문에 선택약정으로 가입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1. 온라인 개통이라 기기를 택배로 받아야한다는 점 보통 2~3일 걸리겠죠..


2. 데이터를 옮기기가 조금 불편하다는 점(보통 구매하면 구매처에서 옮겨주죠, 다른곳에 부탁할 수는 있지만 부담스럽고..)


3. 케이스나 필름 등을 따로 구매해야한다는 점



그래도 스마트폰을 사며 호갱을 많이 당하셔서 스마트폰 구매가 꺼려지시는 분이거나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데 시세를 잘 모르시겠다면 믿고 살 수 있는 T다이렉트샵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