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돈벌기 텐핑으로 시작하세요.

2016. 7. 17. 23: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돈버는 어플 텐핑을 소개합니다.



텐핑이란 제휴마케팅을 손쉽게 스마트폰 으로 하자는 취재에서 생긴 어플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허니 스크린과 캐시슬라이드는 자신이 광고를 보고 어플을 설치하고 약간의 수익을 얻었다면


텐핑은 반대로 내가 다른사람에게 홍보하고 수익을 받는 시스템으로


내가 홍보하고 수익을 받기때문에 내가 광고자가 되며, 수익금이 더 크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전 약 6월 17일부터 텐핑을 시작했는데요


현재 약 37만원정도의 수익을 올린상태입니다.



제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인데요.


내가 홍보한 글로 인해 어플설치가 이루어 질 시에 천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하고


내가 했던 포스팅으로 인해 클릭하여 링크를 타고 넘어갔을때 작게는 10원~많게는 100원정도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설치와 클릭이외에도 참여,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걸로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 들중에서는 고수익자들이 많이 있답니다.



텐핑의 누적 수익입니다.


1위는 48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자랑하고 계시네요


이 1위 분이 제가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카페의 운영자님이랍니다.



정말 월수익 일수익 어마어마한 분들이 많으시네요


월수익 최고자분이 1300만원.. 후덜덜..



그리고 일수익도 47만원이라니 대단합니다..;;


저도 저런 수익을 내보고 싶네요^^


저와 함께 텐핑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하단 포스팅 따라 오세요~ㅎ


텐핑 따라하기 http://blog.naver.com/sogetox/22074160109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