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본업(up by Jawbone24)드디어 블루투스로 출시

2014. 7. 8. 20:36제품 리뷰

반응형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종류 중 대표적인 제품 중하나인 조본업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웨어러블 디바이스란? 몸에 착용하여 생활패턴이나 운동기록 등을 할 수 있는 장치

제품 종류로는 나이키 퓨얼밴드,미스핏샤인, 핏빗 등이 현재 대표적이고

요새는 아이폰 광고에도 자주 등장을 하네요..

[출처] 조본 업 / JAWBONE- UP.|작성자 혀니ㅈ=

조본업이 블루투스 모델이 출시한 지는 제법 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ㅎㅎ

일단은 조본 업과 조본업 24의 포토 한컷

조본 업과의 차이점은 동기화 할때 블루투스로 동기화가 가능하냐 안하냐의 차이랄까요?

그 이외에 차이점은 없지만 그 블루투스기능하나가 편리성을 더욱 증가 시켜줬네요.

일단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부터하고요^^ 전 조본업도 M사이즈를 썼으니 M사이즈로 착용!



그리고 개봉! 제품 구성품은 심플하네요. 충전기와 조본!

배터리가 없는지 방전된 조본을 충전후 사용하도록 하겠슴니다.ㅠㅠ

어플설정을 조본 24로 무선으로 세팅하고


간단한 기능 확인 후 사용! 

내가 설정한 몸무게에 목표치를 자동으로 잡아주네요 1만걸음 정도였나요?


웨어러블 기기를 몇개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착용하면서 생활함으로써 내 칼로리 소모량과


수면패턴 수면시간에 좀 더 신경쓰게 되고 조금씩이라도 더 움직이게 되네요.


조본자체의 모양도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기때문에 부담없이 차고 다니고 있네요~

휴가를 위해 운동하는 내게 웨어러블기기를 하나 선물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ㅋㅋ

다들 여름 몸짱되셔서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