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레이트(vibarte) 모자선물받았어요^^

2016. 8. 2. 13:00제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에게 모자를 선물 받았던 후기 포스팅이네요.ㅎㅎ


저는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바이브레이트라는 모자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폭풍검색


검색하고나니 지코 등 몇몇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하는 모자고 모자 중에서는 제법 비싼 가격에 판매되는 모자라네요.








지코가 특히나 이 브랜드 모자를 만이 좋아하는듯 하네요.


심플하고 무난한 디자인의 볼캡모자로 어디에 코디하든지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디자인이더라구요.



모자 하나가 박스에 담겨오니 신기했어요


모자긴 하지만 비교적으로 비싼 가격이기도 하고 


하나하나 수제로 만든다고 배송받는데 시간도 많이 걸린 만큼


브랜드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그리고 받는사람을 위해 일부러 구겨지지 말라고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는 것 같네요.


하이튼 기분은 좋습니다. 대충 받는것보다 이런박스에 안전하게 받는건 요.ㅎㅎ



요로 코롬 얌전히 들어가있는 바이브레이트 모자입니다.ㅋ

뭔가 있어보이긴 하네요 대충 매장가서 사왔던 모자들에 비해서는?ㅎㅎ



모자를 꺼내보니 이렇게 각잡으려고 바람넣는 풍선?도 모자안에 들어있다는.ㅋ



스트릿브랜드 바이브레이트의 메이커모양이죠. 손가락 ㅎ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든지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ㅎㅎ


요새 가끔 쓰고 다니는데 요새 많이 쓰는 스냅백과는 또 다른느낌이네요^^


뭔가 더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느낌도 괜찮고 착용감도 괜찮도 좋아서 커플모자로 많이 사용한다고 하니



 




커플모자를 고르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