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블로그!

2014. 7. 9. 2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반갑습니다 날개입니다^-^

 

홍보배너링크홍보배너링크

 

금일은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참 다양합니다.

 

수익형 블로그, 리뷰형 블로그, 맛집탐방 블로그나 파워 블로그

 

광고형 블로그 등등

 

요새는 부업으로 수업형 블로그에 대해 많은 문의를 하시는 데요

 

수익형 블로그의 종류는 많습니다.

 

그 종류에 대해 간단히 확인해보도록 하죠.

 

CPA광고를 통해 버는 방법

리더스CPA, 알맹이비즈 같은 같은 사이트들이 대표적이며

무료상담이나 회원등록등을 하면

발생하는 수에 따라 일정금액을 받는것으로 부업용으로 많이들 운영하신답니다.

정말 잘 운영하시는 분들은 한달월급 이상으로 버시는 분들도 계시다고하네요

 

CPC광고를 통해 버는 방법

대표적으로 네이버 애드캐스트, 구글 애드센스가 있는데요

큰 수익은 아니지만 등록을 해놓고 내가 쓰고 싶은 리뷰를 쓰면 그에 해당하는 홍보배너를 넣을 수가 있어서, 광고형 리뷰를 쓰지않고 내맘대로 질 높은 리뷰나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그대로 큰수익은 아니라는거!

 

CPT광고를 통해 버는 방법

리더스 타임이라는 대표적인 사이트가 있는데요

블로그에 광고 배너를 삽입하고 그 배너를 통하여

사이트 접속해서 머무는 시간을 측정해서 수익이 나는 시스템인데요.

파워블로거나 정말 하루에 수만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블로그라면

나름대로 제일 편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것같네요.

 

이 이외에도 자신의 네트워크마케팅을 홍보하거나, 제품, 가게를 홍보하는 목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들도 수익형 블로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새는 바이럴 마케팅도 왠만한 광고 못지않은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이나 업체들도 바이럴마케팅을 문의하고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배우려고

합니다.

 

이렇듯 바이럴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한번 온라인 홍보를 해보고 싶다면 안전하고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에 도움을 요청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홍보배너링크홍보배너링크

 

오늘은 요기 까지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