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에서 LOL 돌리기!

2014. 7. 9. 22:32제품 리뷰

반응형

반갑습니다! 날개입니다^-^

 

오늘은 재미삼아 맥북 에어 13년형 모델에

 

제가 좋아하는 LOL이라는 게임을 설치해 보았습니다.ㅠㅠ

 

생각보다.. 쉽지않네요.ㅎㅎ 맥 OS X로 돌리려고 했으나

북미섭다운 받아서 설정하는게

 귀찮아서. 부트캠프를 통해 설치되어 있던 윈도우 7으로 롤을 설치하여 실행!

 

게임이 시작하기전 대기화면에선 많이 양호한 모습..ㅎㅎ

 

끊키거나 밀리진 않을까 걱정하며 설레여 하고 있습니다.

 

한 참 로딩중입니다! 소환사의 협곡으로 GoGo!!

 

게임실행 화면이네요.. 역시 맥북에어 11인치 기본형으론 무리였던걸까요..

생각보다 밀리는 느낌이랄까요.ㅠㅠ

그리고 화면이 너무 작다보니 허리가 자동으로 굽혀지네요..ㅋ

한겜은 증명의 전장이라 재밌게 했지만.. 소환사의 협곡의 5:5게임은 힘들것 같은느낌입니다.

 

하지만 와이파이(무선)임에도 끊키지 않고 잘 돌아가는 모습에 놀랬네요..

아 약간의 밀림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고 또 아쉽습니다.ㅠㅠ

 

혹시라도 저따라서 맥북에어에 롤은 깔지마시길..ㅋ 8G라면 해볼만할까요?..

맥북에어 고급형 구매하신분은 한번 해보시고 말씀해주세요.ㅋㅋㅋ

 

팔고 중고로 사서 해보고싶기도합니다..ㅋㅋ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끝!!

 

그리고 전 롤 다이아 티어라는 사실^-^ 다들 건승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