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 - 선크림 개봉기 괜춘한데?!

2016. 8. 19. 02:25제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이 블로그에선 첫번째 상품리뷰인 것 같아요.ㅎ










웅진릴리에뜨라는 새롭게 생긴 방문판매 회사로 알고 있답니다.ㅎ


웅진 이라면 흔히들 아시는 그 웅진의 웅진그룹의 상품이랍니다.



5월에 새롭게 런칭한 사업인 만큼 웅진릴리에뜨에서

 초 가입자분들에게 5만포인트를 무료로 증정했는데요.


그 포인트로 구매한 선크림과, 클렌징 클렌징은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은 선크림 포스팅이네요.ㅎㅎ


5만포인트에 6,000원정도 보태서 2개를 샀는데요


두개다 와이프 선물이라는 작은 돈으로 생색내기 딱인 것 같아요.흐흐



요새 많이들 쓰시는 기능성 선크림입니다.

이름이 조금 어려워요. 리쥬메디 실키 유브이 프로텍터


SPF50+, PA+++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



제가 화장품에 대해 잘몰라서 


선물 겸해서 와이프에게 써보고 말해달라고 와이프에게 줘버렸어요.ㅎ


와이프는 에스테틱쪽에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런 화장품에 대해 잘 아는 편이거든요.^^



약간 묽은 느낌의 제품이네요.

흔들어서 써야하고 잘못 누르게되면 한꺼번에

 과도한 양이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와이프가 간단히 발라봤는데요

티가 나는 것 같나요?!





바르고 나서 하는 말이 흡수도 잘되고,

백탁현상도 없고 끈적임도 없다고하네요.


그냥 제법 좋다?! 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백탁현상이 뭐냐고 물어보니 하얗게 뜨는 현상이라고 말하네요.


그리고 선크림이 끈적이면 기분별로라고 자신에게는 좋은 것 같다라고 말해서


5만무료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름 저도 싸게 선물하긴 했지만 기분도 좋아지는 하루였네요^^-



웅진릴리에뜨 방문판매 브랜드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포스팅을 참조해보세요

http://blog.naver.com/sogetox/220787165399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