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가 돈이 된다?..

2015. 3. 23. 20: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제목은 '블로그 가 돈이 된다?..'

라는 제목을 지어봤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5~6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블로그를 시작한 이야기부터 하자면


이제 막 결혼을 하고 신혼생활을 한 저는 앞날에 대한 걱정을 하기 시작했답니다.


'만약 와이프가 임신을 하고 일을 그만두게 된다면?'



'혼자서 벌어서 생활고에 안쪼들리고 살아갈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었죠..


그래서 이런 저런 부업을 찾던 중 시작하게된 블로그인데요


처음엔 인터넷부업으로 유명한 '드림X,헬로X 드림, 아이X정보클럽' 등


다양한 포스팅을 보면서 이것들을 한번 해볼까 싶었었는데요.


그러던 중 '헬로X 드림'의 고수익자분의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헬로X 드림을 시작한게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계기가 되었답니다..


헬로X 드림을 시작했지만 이 고수익자분에게 배운 것은 거이 없구요


'카페보시고 홈페이지 참조하시면 되요'한마디 말을 들은 후 

거의 독학으로 열심히 팠던 것 같네요.


하지만 항상 독학을 많이 하는 저는 나름대로 열심히해서


2~3개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상위노출도 해봤고, 어느정도 상위노출 방법이나 최적화노하우도 익히게 되었죠..그리고 홍보가 잘되면서 하루에 2~3건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오기시작했답니다.


하지만 그러던 중.. 네이버에서의 블락이 들어왔는데요.. 

불법?다단계? 관련 블라블라해서 네이버 검색이 차단되버렸습니다..


그때부터 멘붕했죠..


블로그를 키운지 약 150일만에 블로그가 검색이 안되면서 저품질보다 심한 암흑의 구렁텅이로 빠지게 되면서 한 2~3주 멘붕하고 쉬었던 것 같네요..


그래도 먹고 살려야할 가족이 있기에 포기할 수 없죠?..ㅎㅎ


마음의 상처와 정신적인 충격을 끌어안고.. 다시 다른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다시 하나하나 포스팅하고 가꾸어가면서 블로그를 꾸미고 있습니다.


대신.. 헬로X드림은 포스팅안하기로 했답니다..


법적으론 인정되었지만.. 다단계에 많은분들이 수익을 내기보다는 노하우를 아시는


상위분들만 대부분의 수익을 내시고, 그 노하우를 공유를 잘안해주시기에..


그리고 저도 많은 노하우를 익히기는 했지만, 제가 모집하는 분들에게 그 노하우들을 가르쳐주는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포기했지요.. 이제는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찾아 도전중인데요.


앞으로의 포스팅 더 지켜봐주시면 앞으로 양질의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운영 중이며, 이리저리 실험하고 있으니


실험 결과 및 경험을 바탕으로 수익블로그의 많은 정보들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