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블로그 리더스 CPA를 아시나요?

2013. 7. 17. 0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반갑습니다 숨겨진 날개입니다. 

물가 상승과 미래에 대한 불안등으로 투잡 또는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집에서 하는부업 중에는 유명한 퍼스트드림, 스마트 러쉬 등 이 있죠..

하지만 이런류는 휴대폰을 개통하거나 시작하려면 몇십만원이라는

 자금이 필요한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몇십만원을 투자했지만 한건도 못올리신다면?.. 원금도 못찾으신다면?..

이런 걱정에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 실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네요... 블로그로 돈을 버는 하나의 방법인데요.

파워블로그가 아니라도 좋습니다.  일일 방문자가 몇천명이상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혹시.. 리더스cpa라고 아시나요?.. 리더스 cpa에 대해서부터 소개부터 해드려야겠네요.

 

 

보시고 한번에 이해가 될지 모르시겠네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린다면, 머천트라는 광고사의 홍보자료를

블로그나 지식인, 카페 등 에 포스팅 및 배너를 넣어 홍보하고  그 홍보를 통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회원가입, 무료상담신청을 하게 된다면 확정이 되어

한건당 5천원에서 최대 4만원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방식입니다.

홍보배너링크.

처음 하시는분들도 힘들지 않게 병원, 금융 등 다양한 머천트(광고사)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내가 잘 몰라서 홍보를 못할까봐??

수많은 홍보자료들이 내가 포스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위 내용은 오늘까지의 상위 20명의 수익률인데요...

저도 열심히해서 꼭 이 순위 안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님들도 시작해보세요 리더스 CPA

블로그를 운영해보신 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 추천!!

집에서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도 추천!!

내가 관리하거나 운영하는 카페가 있다 추천!!!!

홍보배너링크

저와 같이 한번 시작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