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7 교환방법 총정리-

2016. 9. 21. 02:10통신이슈

반응형

여러의미로 핫한 스마트폰 갤럭시7 교환방법입니다.

전일 19일부터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7의 개통건들의 교환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매장상황을 보면 초기판매량에 비해 입고가 많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제가 아는 지인분들도 판매처에 물어보니

 기기 입고가 안되서 좀 많이 기다려야 한다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노트7의 기존제품이  60%밖에 충전이 안된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것처럼

지금 사용하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는 만큼 빠른 교환이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교환기간은 내년 3월까지 가능합니다. 단 물량 수급문제로 다른색상 변경은 불가능하며,

반드시 구입하신 노트7 제품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추가적인 부분은 사용 중 파손되었거나,

기타 주변기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교환가능하다고 하니 이 부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신사에 따라 교환서비스가 조금씩 다른데요. 

SKT 온라인샵 T다이렉트으로 예약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택배서비스가 제공되고, 

KT는 갤노트7을 교환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쇼'를 준다고 하네요. 

유플러스의 경우에는 구입처가 아니여도 어디서나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트7 재고있는 곳을 찾기 쉽지않아보입니다.)







추가적으로 만약 구매 후 타지역으로 갔거나, 지인을 통하여 구매하여 먼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9월 19일부터 9월 한달동안만 구입처에서 교환진행 후 10월부터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만

내년 3월까지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10월 이후 교환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제품교환 이외에도 다른 삼성모델로 교환시에도 기존의 기프트 기어핏 등을 받을 수 있다라는 

교환프로그램도 나왔었는데 현재도 유효한지는 확인해봐야 할것 같네요.

 



현재 1차로 약 16만대가 보급된다고 하는데요 현재 국내 노트7의 판매량이라고 알려진 약 40만대에는

많이 못미치기에 노트7 교품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은 조금 답답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노트7의 디자인과 기어핏 무료증정 등 사은품 혜택으로 인해 그동안의 노트시리즈보다 훨씬 많은 예약률로 

색상구하기도 힘들었던 노트7의 악재가 LG의 V20과 아이폰7에는 어떤 호재로 작용할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새롭게 노트7 교환을 하시는 분들은

불편함 없이 교환 잘 받으시고

불량없는 제대로 된 양품으로 잘 받으셔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상황이 상황인지라.. 

노트7 예약해놓고 아직도 못받고 있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