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사는 남자 어떤 내용일까?!

2016. 9. 28. 01:28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시청률 고공행진의 인기높은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결말을 향해가면서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웹소설 원작 이었다면

그 후속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웹툰 원작 드라마라는 것에

웹툰도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뭐 웹툰이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해당 웹툰은 다음웹툰에서 보실 수 있다

단 유료^^-ㅇ





그럼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어떤 내용일까?!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한 글입니다.

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와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드라마 라고하는데

웹툰을 보자면 이 웹툰의 장르는 로맨티코미디 라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여자주인공 스튜어디스가 직업인 홍나리(수애)는 돌아가신 어머니 집에 가게 되고

그 집에서 만두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남자주인공 고난길(김영광)을 만나게되는데요.

홍나리 앞에 나타난 고난길은 홍나리와 비슷한 연령대로 보이지만 연하인 고난길이

홍나리 자신의 아빠라고 하는데요.

홍나리와 고난길 이 둘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이랍니다.



막장드라마가 아니라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처럼

막장요소 없이 깔끔한 전개를 가진 웹툰이고

웹툰자체도 많은 사랑을 받았기때문에 

 이 드라마도 많은사랑을 받지않을까 하네요.


이 웹툰의 작가님이 유명해서 웹툰도 

관심을 많이 받았었는데 또 드라마화네요^^;

유현숙 작가님이 신데요.

'호구의 사랑' '이웃집 꽃미남'

라는 2가지 웹툰이 모두 드라마화 되었었답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인물 소개편

주인공 홍나리(수애) 

아버지는 없지만 스튜어디스로 승승장구하던 그녀는 어느날

엄마가 돌아가시고 그리고 

남자친구는 후배랑 바람나는 불쌍한 캐릭터네요.ㅠㅠ


남자주인공 고난길(김영광)

자신을 홍나리의 아빠라고 말하는 이상한 연하남

빚만 남은 홍나리엄마네 만두가게를 운영함


권덕봉(이수혁)

홍나리가 엄마네 가게에 오게되면서 생긴 썸남

홍나리(수애)와의 달달한 러브라인이 기대되는-


조동진(김지훈)

홍나리의 전 남친으로 홍나리의 후배와 막장영화 한편 찍어놓고 헤어짐

뒤늦게 홍나리 주변을 멤도는 남자


미주(조보아)

홍나리의 전 남친 조동진과 막장영화 한편 찍으신 대단하신 후배님

자신이 드라마 여주인공인듯한 착각을 하며 살아감.ㅋㅋ


권덕순(신세휘)

홍나리 썸남 권덕봉의 여동생이며

고난길을 스토커?!



이 드라마의 캐릭터의 개성을 배우들이 잘 잡고

 웹툰의 재미를 잘 가져와 드라마를 만든다면

아마 제법 인기 많은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구르미그린달빛이라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작품의

후속작품으로 어느정도 초반 파워도 갖고 갈것이니

이 드라마의 시청률도 기대해봐도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