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부 옮기기 방법정리

2018. 6. 22. 10:23통신이야기

반응형


스마트폰이나 폴더폰이나 휴대폰을 변경하면 가장 중요한 것이 

사진과 연락처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람에 따라 연락처가 가장 중요한사람이 있고, 사진이 가장 중요한 사람이 있습니다. 사진이 가장 중요한 사람의 경우 자신의 자녀의 성장사진들이나, 여행사진, 부모님 사진 등이 될 수 있고, 주소록이 중요한 경우는 가장 많은 경우가 사업을 하시거나 영업을 하시는 전화번호가 자신의 업에 큰 영향이 있는 경우 입니다. 이런 경우 전화번호를 정말 소중히 다뤄야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한 손쉽게 전화번호옮기기, 전화번호부백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화번호부 옮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편하고 깔끔하게 끝낼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아마 순서대로 가장 간편한 순서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블루투스 이용하기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스마트폰과 폴더폰 모두 사용가능한 방법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간혹 폴더폰 중 적외선통신이 되는 모델들이 있는데요. 해당 모델은 블루투스가 되지않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로 연락처 옮기기 하단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blog.naver.com/car_date/220194420367


2. 유심카드 이용하기

유심으로 전화번호부를 옮기는 방법도 손쉬운 방법 중 하나이며, 이 방법도 폴더폰도 사용가능합니다. 단점은 유심사이즈가 틀리면 안될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짤라서 사용가능하긴 합니다.

유심으로 전화번호부옮기기는 하단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blog.naver.com/aid861103/220558964266





3.네이버 주소록 이용하기

네이버주소록은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면 손쉽게 주소록을 옮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신 분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왜냐하면 전화번호부옮기기+백업기능도 함께 갖고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스마트폰을 분실하여 연락처를 잃어버렸을때 네이버아이디만 갖고도 내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네이버 주소록 이용하여 연락처 옮기기는 하단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thrroper.blog.me/220596145985




4. 구글 클라우드 이용하기

구글 클라우드는 아이폰이 아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서비스중 하나이긴 하지만 구글 아이디를 기억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 사용하려면 필수로 구글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해야합니다.

해당 내용은 하단 링크참조

http://horangiddi.tistory.com/623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덧글남겨주세요!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더 많은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공감버튼 Cil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