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02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받으세요

2018. 9. 22. 13:00IT이야기

반응형


최근에 오버워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PC부터 기계식 키보드, 게임용 마우스의 판매량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용산 같은곳에서도 조립PC열기가 뛴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경제가 돌아가는게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도 판매량도 많아지고, 몇몇 마우스는 가격이 올라가는 현상도 있었는데요. 그런 마우스 중 하나가 로지텍 G402이랍니다. 최근에 제가 G402을 눈독들이다가, 하이마트에 최저가로 판매하여 Get해왔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 가격이 49,900원이었습니다. 온라인은 최저가가 6만원이 넘구요.ㅎ






로지텍 마우스 최저가 포스팅을 보시려면 해당 포스팅 참조하세요.

[IT이야기] - 로지텍G402 마우스 최저가 찾았어요.


마우스만 샀다고 끝이 아니라 이 후 드라이버 셋팅을 기본적으로 해줘야하는데요

로지텍 G402 드라이버 다운방법은 하단과 같습니다.

1. 네이버나 다음 등 포탈에서 로지텍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하기


2.로지텍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지원+다운로드 클릭

3. 지원검색 화면창에서 G402를 검색하기


4. 검색 후 G402모델이 나오면 '자세히' 클릭


5. 내가 사용하는 OS확인 후 다운로드 누르면 끝!

저는 보통 맥에서 많이 마우스를 쓰기에 맥용 OS OSX에 설치를 해봤는데요.

설치 후 필수적으로 재부팅해야 적용가능하니 다른 작업을 하고 계신다면 다 하신 후 설치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설치하신 후에는 마우스 설정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DPI를 설정해볼 수 있고, 마우스 버튼마다 기능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포트 속도가 느리면 그만큼 마우스가 무겁게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버워치 등을 하신다고하면 보통 프로들은 400~800dpi를 쓴다고 하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더 높은 속도를 쓰기도 하지만, 프로들이 이정도로 쓰는덴 아마 다 이유가 있겠지요.^^ 저도 얼른 오버워치 테스트하러 가보고 싶네요. 그럼 로지텍드라이브 다운방법 손쉽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