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군대 군입대 12월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

2016. 11. 29. 23:00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정일우의 군대소식이 솔솔 들려오네요.

정일우는 올해 나이 30세로 아직 군대가지 않은 남자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또 한명의 배우는 유아인과 김준수, 탑 장근석, 려욱, 지창욱, 서인국 등이 있는데요.

정일우씨는 다음달 12월 중에 조용히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군입대 후 4주간의 훈련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 연예인들은 쉽게 군대를 잘 빠져나가는 것 같습니다.

정말 크게 다쳐서 빠지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정일우씨도 그런 분들 중 한명이라고 믿고 싶지만요..


정일우씨는 87년 생으로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윤호라는 주역을 맡으면서 크게 뜬 배우죠

현재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동 중인 정일우씨는 많은 여성펜들을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죠.




여성 펜분들은 조금 아쉽겠지만 공익근무요원인 만큼 펜분들은

 자주 얼굴을 보실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정일우씨가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알려진 바로는 현재 푸른바다의 전설의 주연인 이민호씨와 함께

여행을 떠난 일본에서 큰사고를 당했고, 그로인해 오랫동안 교통사고 후유증에 사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교통사고로 인해 공익근무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개인은 공익근무를 가는것보다 군대를 갈 수 있다면 가고 싶다라고 

인터뷰한 기사들도 보이는 만큼

저도 이 기사와 이 이야기들이 사실이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아직까지 군대 가지 않은 이민호씨의 군입대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네요.

현재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 푸른바다의 전설 주연 이민호씨

아마 나이때문에 이번 드라마가 끝나면 군입대를 슬슬 준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민호씨도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지 참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어쩔 수 없이 공익근무요원하시게 된 정일우씨

별탈 없이 4주훈련과 군생활 잘하시길 바랍니다.

군생활 하시는 동안 시끄러운 소식은 안들리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