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군대 군입대 내년에 할까?!

2016. 11. 29. 23:15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트렌디한 스타일과 외모 그리고 랩실력과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핫한 래퍼

빈지노

빈지노의 나이는 벌써 87년생 30살이네요


30살이라고 하면 제법 군대를 늦게 가는 느낌이 많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군입대로 많은 이슈가 있었던 빈지노





다음달 1일에  비디오스타 촬영 장에서 자신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와 자신의 군입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빈지노는 정일우, 이민호 등 과 함께 내년까지 군대에 갈 것 같은 연예인 중 1명 이네요.

도끼는 2008년에 혜성같이 등장하여 2011년 도끼와 더콰이엇의 일리어네어레코드에 합류하여

왕성한 활동 중인데요.

도끼는 국적이 한국이 아니기때문에 안가고 더콰이엇는 이미 공익근무로 대체복무를 마쳤죠.


12월 1일 비디오스타에서 군입대와 

자신의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한 이야기를 할지 안할지 궁금하네요.


하든 안하든 아마 내년 중에는 군대에 입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의 HotHot ISSU] - 정일우 군대 군입대 12월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아마 빈지노가 군대에 간다면 많은 여성펜들이 슬퍼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갑작스럽게 군대를 가지는 않을 것 같으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빈지노는 입대전 재지팩트의 앨범을 반드시 내고 간다고

본인이 직접 말했던 만큼 약속을 지킨 후

군입대를 하지않을까 싶거든요.


2년 이상 연애중인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능력남 빈지노 늦은 나이에 군대를 가는 것이긴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어느정도 이룬 후 군대에 가는 것은 크게 

걱정이 되진 않을 것 같네요

기다리는 분들이 힘들겠지요..


빈지노 군입대는 아마 내년 상반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