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료 No.1 배우는 누구?

2013. 7. 17. 23:28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홍보배너링크

 

반갑습니다  숨겨진 날개입니다

오늘의 IsSU는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보스가 발표한

할리우드의 출연료 No.1인데요..

누굴까요??ㅋ

 

 

바로바로 로보트 다우니 주니어가 선정이 됐네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보스에서 할리우드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배우를 공개했는데요..

1위로는 지난해 6월부터 지난달가지 약 7천500만달러를 번(한화로 838억5천만원정도)를

벌어들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선정됐네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으로 유명하죠..ㅋ

2위로는 지아이조에 출연한 채닝 테이텀.

그 뒤로 X맨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휴잭맨이 3위가 됐네요.ㅎ

부럽네요..ㅋ 잘 만든 로봇영화 한대 수백억의 로또 부럽지 않네요.ㅎㅎ

수익형 블로그의 모든것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