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VIP혜택 및 등급기준

2018. 10. 4. 16:00정보창고

반응형

해피포인트 VIP혜택 및 등급기준



어제 해피포인트와 관련된 포스팅들을 몇개 해봤는데요

바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그리고 해피포인트 카드 발급 등록방법이였습니다.

2016/12/26 - [정보창고] -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확인하기

2016/12/26 - [정보창고] - 해피포인트 카드 발급 그리고 등록방법





개인적으로 다른 곳보다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좋아하는 1인으로

해피포인트 적립이 5%씩 되어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해피포인트 VIP 멤버십 혜택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찾아봤답니다.




해피포인트 VIP가 되게되면 

이처럼 실물의 블랙카드가 집으로 배송이 되는데요.

다양한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물 카드만 봐도 VIP가 되고 싶어지는 것 같네요^^;


그럼 해피포인트 VIP 혜택 및 등급기준을 살펴보겠습니다.



해피포인트 VIP는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연 95만원이상 사용하며 

방문횟수가 40회 이상이신 분들이라면 VIP 고객이라고 하네요.





저의 경우 횟수는 가능한 것 같으나 연 사용금액이 조금 작은 것 같은데요..


VIP혜택을 보자면 나만의 멤버십 블랙카드를 제공하고

해피포인트 1%추가적립과 함께 해피포인트 

브랜드 스폐셜 쿠폰을 제공한다고하네요.

추가적으로 매장에 가면 조금 더 친절하게 대해주지 않을까요?ㅎㅎ


크게 많은 혜택이 있는 것 같진 않지만

해피포인트 가맹점을 좋아라하고 가끔 이용하는 입장에선

탐내볼만한 물건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내년엔 해피포인트 VIP를 노려보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