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꿈 식물관련꿈의 꿈풀이 모음집

2017. 7. 26. 13:52정보창고

반응형



식물꿈 식물관련꿈의 꿈풀이 모음집


꿈 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면 참 다양한 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다 라는 걸 느끼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 할 꿈의 주제는


 식물꿈 식물관련꿈 나무꿈에 대한 해몽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식물 관련된 꿈을 한번도 꿔보진 못했네요


상황에 따라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이 꿨던 꿈과 꿈풀이와 


비슷한지 한번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나무를 심는 꿈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음


자손이나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나무를 자르는 꿈


집에 도둑이 들 수 있으며


재산적이 손해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무에 올라가는 꿈


나무에 올라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일이 잘되고 명예가 높아짐을 의미


진급이나 취업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은나무가 되살아나는 꿈


잊고 지내던 것에서 


예상치 못한 이익이 발생하게 됨을 뜻합니다.


마당에 나무가 무성하게 있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날로 번영하게 됨



새싹이 돋아나는 꿈


꿈 분위기도 좋지만


꿈 역시도 길몽입니다.


이 꿈은 자식과 자손에게 


좋은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대나무에 꽃피는 꿈


대나무의 꽃은 쉽게 볼 수 없는 꽃인데요


대나무에 꽃이 피는 꿈은 그래서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지고


부귀영화를 이룰 수 있다고 하네요.



갈대밭을 보는 꿈


이 꿈은 현재 만나는

 

연인과의 싸움을 암시합니다.


만약 이 꿈을 꾸셨다면

 

연인과의 관계에서 조금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나무에 과일이 많이 열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 좋은결과를 얻게됨


소나무를 마당에 심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탄력을 받고 결과가 좋음


그로 인해 재산적 이익이 생김


갈대를 꺽는 꿈


새로운 작품 등을 발표하거나 전시하게 될 의미




가시나무 덩쿨을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길이 막혀있다는 뜻으로


현재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릴 것을 의미


식물 또는 꽃을 보는 꿈


취업, 취직, 승진, 장사를 한다면 성공을 의미


산삼을 캐는 꿈


재산적인 이익으로 인해 재산이 늘어남을 의미


풀을 뽑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을 접고


다른 일을 시작함을 의미함




시들은 나무에서 잎이 떨어지는 꿈


잘되던 일이 한순간 물거품이 됨을 의미


이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겠네요..


소나무를 집 마당에 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질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큰 성공을 이룰 것 같습니다.


죽순이 나오는 꿈


부귀영화를 나오는 좋은 의미의 길몽입니다.


무성한 나무가 있는 집을 보는 꿈


집안의 번성을 뜻하는 길몽




정리하다보니 참 다양한 꿈들이 있네요


좋은 길몽을 꾸셨다면 기분 좋게 생활하시면 될거고


나쁜 흉몽을 꾸셨다면 꿈에 연연하지 마시고 생활하시되


약간의 의식만 하셔서 관련된 일을 한번 더 짚어보는 계기가 


된다면 꿈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꿈은 앞으로 생길 일을 


암시 해주는 좋은 방법인 만큼


꿈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자신이 꾼 꿈이 길몽 이라면 '아 좋은 꿈이구나' 라고 더 열심히 하고


흉몽 이라면 ' 아 조심해야겠네' 하고 조금 유의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