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텔레뱅킹 신청방법, 전화번호 등 정보정리

2017. 12. 30. 17:12금융관련정보

반응형

국민은행 텔레뱅킹 신청방법, 전화번호 등 정보정리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뱅킹을 활용하시지만 여전히 나이 있으신 분들은 아직도 텔레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고 겁도 내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텔레뱅킹이 더 편하다고 들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오늘은 국민은행 텔레뱅킹에 대해 전체적인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국민은행 텔레뱅킹 신청방법


텔레뱅킹 고객센터

국내 1588-9999 1599-9999 1644-9999

해외 82-2-6300-9999

1661-9999(LG U+ 인터넷전화 가입자 대상)





이용시간

폰뱅킹 주요 조회/이체 - 24시간, 365일(서비스별 이용시간 안내 참조)

*매일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 (대략 00:00 ~ 00:05)동안 서비스 제한

매월 셋째 일요일은 시스템 조정작업으로 인해 00:0 부터 일부 서비스만 제공

분실/사고 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진행 가능




이체 수수료

당행이체 : 무료(ARS/상담사)

타행이체 : 건당 500원(ARS/상담사) 단 KB스타클럽고객(MVP,프리미엄, 로얄, 골드) 및 플래티늄카드고객(KB카드, KB비씨카드),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기준 충족고객의 경우 면제




폰뱅킹 이용안내/이용방법

콜센터를 통하여 등록 후 사용가능합니다.

콜센터 연락처는 상단에 안내 되어 있으며 등록 후 이용방법 역 위의 그림을 참조하시거나 콜센터

1588-9999 1644-9999 1599-9999로 연결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