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폰뱅킹 이용방법과 번호 정리

2018. 1. 20. 21:14금융관련정보

반응형

국민은행 폰뱅킹 이용방법과 번호 정리



오늘은 우리나라 3대 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 폰뱅킹 이용방법과 


번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뱅킹의 사용이 많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도 저희 어머니 시대는 


폰뱅킹과 지점 방문이 편하신 것 같습니다.


폰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시지만 말이죠


그래도 스마트폰 뱅킹을 가르쳐 드렸는데


'어렵다,번호 잘못 누르면 돈 잘못 가는거 아니냐'라는 걱정으로


여전히 텔레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시네요



텔레뱅킹 고객센터


국내 1588-9999 1599-9999 1644-9999

해외 82-2-6300-9999

1661-9999(LG U+ 인터넷전화 가입자 대상)



상세 내용은 위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상담원을 이용한 상담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ACS센터 대출관련 상담



폰뱅킹 이체 수수료

당행이체 : 무료(ARS/상담사)


타행이체 : 건당 500원(ARS/상담사) 단 KB스타클럽고객(MVP,프리미엄, 로얄, 골드) 및 플래티늄카드고객(KB카드, KB비씨카드),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기준 충족고객의 경우 면제

폰뱅킹 이용시간은 주요 조회/이체는 

24시간 365일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이용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추가적인 폰뱅킹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상세하게 확인가능합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정보를 찾기 힘드시다면

그냥 콜센터에 바로 전화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 것이

빠를 것 같네요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국민은행 텔레뱅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국민은행 텔레뱅킹 사이트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