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트리바고 최저가로 호텔예약 꿀팁!

2016. 7. 3. 22:07Star Profile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오늘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좋은 꿀팁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호텔 트리바고라고 합니다. 트리바고는 호텔 최저가 예약 시스템이랍니다.


호텔 이나 방을 예약하는 다양한 어플들이 있긴 하지만 트리바고만의 장점이 있죠.

개인적으론 첫화면이 구글처럼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이 화면에서 여행을 가려고 하시는 지역만 입력하시게 되면 바로 그 지역의 호텔 리스트와 가격들이 나오게됩니다.


지역을 검색하면 그 지역 조건에 맞는 호텔이 나오게 되는데요.

흔히 아시는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아마존 등의 가격을 비교하여 최저가를 안내해준답니다.


그리고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더블룸 싱글룸 등을 설정하신 후 검색하셔서 가장 가격대 저렴한 상품들을 잘 살펴보시면

가격대비 좋은 상품들 최저가에 예약가능 할것 같네요.



일단은 우리나라인 부산으로 검색을 해봤는데요.부산은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군요..-ㅁ-


호텔 트리바고의 장점은 전세계 약 250개의 사이트 호텔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데요.


제가 신혼여행 갔었던 방콕을 조회해봤습니다.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네요.. 그리고 Best Western Plus Wanda Grand라는 곳은

45%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그때는 한번 배낭여행으로 이용해보고 싶습니다.ㅎㅎ

그리고 호텔트리바고의 장점은


호텔 등급과 평점이 한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등급과 평점순으로도 검색가능하니, 무조건 등급 높고 비싸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니


평점과 등급을 잘 살펴본 후 할인률과 가격까지 비교해서 호텔예약하시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전세계 250개 사이트 검색과 최대 78% 절약가능한


최저가 호텔 예약 시스템 트리바고, 자유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이라면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