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텔레뱅킹 이용방법 정리

2018. 1. 24. 18:48금융관련정보

반응형

신한은행 텔레뱅킹 이용방법 정리



오늘은 신한은행 텔레뱅킹


이용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텔레뱅킹은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나서는


젊으신 분들보다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지점 방문하지 않으셔도 되고, 해깔리는


보안카드와 공인인증서도 필요없으며


상담사를 통해 업무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저희 부모님 역시도 아직까지는


 텔레뱅킹이 편하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장 선호하시는 건 


직접 은행을 방문하시는 것을


여전히 선호하신답니다^^


텔레뱅킹 처음 사용자


텔레뱅킹을 처음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신한은행 지점에 방문하셔서


텔레 뱅킹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신한은행 위치를 모르시겠다면

신한은행 지점찾기, ATM찾기 방법은?(링크포함)


지점 방문 시에는 필수적으로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세요



은행에 방문하셔서 이용 등록을 하셨다면



등록하셨다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데요

업무 처리전 본인 확인 및 이체비밀번호 등록 작업이 필요하니 참조하세요


텔레뱅킹 고객센터 연락처는

1599-8000, 1577-8000, 1544-8000


해외에서 걸때

82-3449-8000


외국인 1577-8380

해외에서 외국인이 걸때

82-2-3449-8380


텔레뱅킹으로 가능한 업무 및 업무 시간


당행 이체의 경우 24시간 365일 가능하며 타행이체는 00:30 ~ 23:00까지 가능합니다. 각종 조회 및 사고 신고는 24시간 365일 제한이 없으며


수화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사를 통한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상세 정보는 위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각종 사고/분실 신고 번호


분실이나 사고로 인한 신고전화는 위의 번호와 같습니다. 분실하신 것 같다면 빠르게 분실신고 후 찾아보시면 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신한은행 텔레뱅킹 이용방법을 정리해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