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더블할인 제대로 알고 쓰자

2016. 7. 7. 00:06통신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오늘은 김고은의 KT로 많이 알려졌던 더블할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KT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제법 유용한 멤버쉽 헤택이니 꼭 챙겨서 할인받아보세요.


KT의 더블할인은 월 1번 2배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KT의 멤버십 할인 제도랍니다.



더블할인은 특별한 날 영화보고, 외식하고, 케익사고, 매월 1번


내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 2배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제휴사를 한번 확인해볼까요.





CGV에서 4천원할인 1+1이라면 한명당 4천원 최대 8천원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 30%할인 아웃백 외식을 좋아라하시는 분이라면


 월 1회 이 혜택을 찾아서 쓰셔도 좋을 것 같네요.




미스터피자 VIP는 40%까지 할인 할인율 어마어마하네요.ㅎㅎ


일반 고객도 30%할인 미스터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 좋은 혜택인 것 같네요.



그리고 뚜레쥬르에서도 30% 할인 혜택

케익이나 특별한 날에 사용하시기에 좋아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큰 혜택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번달이 마지막인 혜택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70% 할인 그리고 동반 3인 40%할인..


롯데월드가 근처라면 가장 대박인 할인혜택인데 이번달 까지 라니..ㅠㅠ


혹시라도 롯데월드를 가실 예정이라면 놓치지마시고 꼭 챙겨서 가시길 바랍니다.



그 이외의 더블할인은 올해 12월까지 매달 1회만 이용가능 하니 꼭 참조하셔서 월 1회 사용하세요


그리고 이 모든 제휴처를 합쳐서 월 1회이니 참조하세요^^



더블할인을 사용는 쉬운 방법



멤버십카드 제출만 하면 사용가능~!


관련글보기

2016/06/21 - [통신이야기] - 통신사 VIP 멤버쉽 혜택-KT 올레 멤버쉽혜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