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꿈, 개미가 나오는 꿈,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 해몽 정리

2018. 3. 28. 13:38정보창고

반응형

개미 꿈, 개미가 나오는 꿈,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bloger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꿈해몽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개미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모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

꿈 속에서 많은 개미들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셨다면 해당 꿈을 흉몽이라고 합니다. 좋지 못한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다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길몽의 일종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개미 떼가 집으로 줄지어 들어오는 꿈

해당 꿈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계속해서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나날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를 보는 꿈

단순히 개미를 보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에 약간의 노력이 더 필요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노력여하에 따라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개미를 먹는 꿈

현실에서 개미를 먹는다면 뭔가 혐오스럽고 징그럽겠지만, 꿈속에서 개미를 먹는다면 이는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학생은 성적이 좋게되며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알을 보는 꿈

그동안 내가 했던 노력들이 결실을 맺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들이 먹이를 가지고 싸우는 것을 보는 꿈

기관이나 단체들간의 경쟁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에게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죽는 것을 보는꿈

지금 하고있는 일에 대한 부담감이나 심리적인 것이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였으니 휴식을 취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개미가 이동하는 꿈

자신이나 가족이 여행을 떠나거나 이사 외국으로 타향살이를 시작한다는 등의 이동운이 있는 꿈입니다.


  개미가 사방으로 흩어지는 것을 보는 꿈

생각하지 않았던 재난이 생길 꿈으로 주의가 필요할 것 같네요


  새가 개미를 먹으려고 하는 꿈

재물의 손해를 볼 수 있는 흉몽입니다.








  밥상에서 개미를 보는 꿈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지인이 곧 돌아옴을 뜻합니다.


  개미가 하얀 물건이나 먹을 것을 입에 물고 다가 오는 꿈

돈이나 재물, 금전적인 것들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