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4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2018. 5. 3. 15:48IT이슈

반응형

로지텍 G4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bloger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는 역시나 드라이버 설치는 필수 인 것 같네요. 감도 조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ㅎ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는 로지텍 G402인데요. 



해당 마우스 다운로드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있으니 바로 클릭하셔서 다운로드도 가능하며 포스팅 내용에 따라 직접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셔도 되니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로지텍이라고 검색합니다.



위와 같이 검색이 된다면 로지텍 아래의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하세요



해당 화면으로 오게된다면 G402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가 위와 같이 나왔다면 G402 자세히 메뉴를 누르세요



이렇게 나온다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여기까지 오셨다면 다 된 것 같네요 윈도우 버전을 클릭하신 후 윈도우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여기까지 다운로드 하는게 어렵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오늘은 로지텍 G4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오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