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카 긴급출동전화번호안내

2018. 6. 30. 08:41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전화번호나

 

이용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평소에 운전을하시는분들은 크고작은사고들이 빈번하게일어납니다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거나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갑작스레기름등이 떨어지는것을 비롯해 경험이 한번쯤은 다들있으실겁니다

 

그럴때에   자동차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삼성애니카를검색해주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험상품과대출 보상서비스등

 

여러가지메뉴들이 있는데요






 

그중 상단에있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긴급출동서비스번호를 간편하게 찾을수있습니다

 

 

 

사고접수및긴급출동 콜센터번호는 1588-5114 인데요

 

운영시간은 365일24시간운영이되고있으니

 

사고가 나셨을경우에도 안심하고 전화하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상단위에 더보기 (빨간색사각형보이시죠 ??)를눌러주시면

 

긴급출동 ARS이용방법이 나옵니다

 

 

사고접수/긴급출동서비스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인

 

1588-5114로전화를거시면되는데요

 

전화를걸게되시면 음성이나옵니다

 

총 세가지메뉴인데요





 

1번 자동차사고접수(365일24시간운영)

 

2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365일24시간운영)

 

3번 자동차외보험금신청(평일09:00~18:00)

 

여기서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서비스내용은 위사진에서 보시면될거같은데요

 

서비스는크게 6가지로 나눕니다

 

 자동차견인,타이어교체,배터리충전,잠금장치해제

 

비상경유 ,비상구난이 있습니다 (옆에 서비스내용도 읽어보십쇼)

 

삼성애니카 긴급출동서비스대상은

 

애니카서비스(중형화물승합)특약에가입하신고객이구요

 

제공횟수는 해당특약1년가입시 연간 6회이라고합니다

(단,중형화물승합 특약 연간2회)에한해 서비스이용이가능하며

서비스항목중 비상금유는 연간2회한도로 가능하다고합니다

 

2014년10월15일이전계약하신분은 연간5회이시고

 

중형화물승합차량연간2회로 동일하다고하오니

 

이점도유의하시기바랍니다.

 

 

이상 삼성애니카 긴급출동서비스안내및

 

이용방법,전화번호에대해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