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및메뉴알아보기

2018. 6. 28. 11:42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요 언제나어디서나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영업시간과 메뉴들을알아보도록하겠는데요

 






글을쓰면서 배고파지는적은 처음인것같네요 ..(꼬륵)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가사는동네에 호식이두마리치킨인데요

 

동네에만해도 5개가 넘는매장이 있네요

 

여기서 호식이의인기를실감해보네요 ^^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영업시간은

 

대체적으로 12시-1시사이에오픈을하고마감은천치만별이네요

 

호식이두마리치킨집들의 영업시간이 다달라서

 

정확하게 말씀못드리는점 죄송합니다  ㅠ^ㅠ

 

그래도 대체적으로 저시간에 오픈을한다니 참고해주세요

 

 



 

 

 

아니면 시키시려하실때 그매장의 영업시간을  

 

한번 검색해보시는게가장현명한 방법인것같네요 ㅜ^ㅜ

 

다음은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메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가장 큰장점은

 

한마리가격에 두마리를 먹을수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인거같은데요  

 

 

 

호식이두마리치킨의메뉴들을 공개래보겠습니다

 

호식이는두마리치킨은 한마리단품으로도주문이가능합니다

 

한마리단품메뉴인데요

 

 

 

 

한마리의가격대는12000-14000원대라고합니다

 

보통 뼈와 순살의가격이 다른데 호식이는 동일하네욥

 

다른치킨브랜드보다 한마리가격도 저렴하다는게 장점인것같네요

 

요새 치킨값이 급등하고있는 추세잖아요





 

그래도 저렴한거같아 다행입니다

 

이번엔 두마리메뉴를보도록하겠습니다

 

 

 

 

참맛있을거같네요 ..

 

호식의두마리치킨가격대는 19000-21000원라고합니다

 

마지막으로  호식이의 야심작 새메뉴가 탄생했는데요

 

그이름은 불짬뽕치킨이라구합니다 요새광고에도 많이 나오는데요

 

이치킨의 특이한점은 면을 준다는겁니다

 

불짬뽕치킨패키지라고 불짬뽕치킨한마리+불짬뽕소스+호식이치면

 

이세가지가  17000원대라고합니다

 

치킨에서 불짬뽕맛이난다고하니 신박해서 먹어보고싶은 메뉴네용

 

호식이의신메뉴이자 인기있는메뉴이니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