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분실신고하는법 알아보기

2018. 7. 4. 00:41정보창고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다가  갑자기 카드가 보이지 않는 그런 불길한 일들을

 

종종 겪곤하는데요 그럴때 상당히  불안해지는데요





 

무엇보다도 신용카드는 후불 결제 방식이기 때문에 한도가 있는 한 결제가

 

계속 되어지니 더욱더 불안하실거예요

 

오늘은 국민카드 분실신고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신속한 방법은 전화로 분실신고하는방법인데요

 

무척 당황하셨을땐 횡설수설하는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당황하시지마시구 검색창에 국민카드 분실신고를 검색해주세요

 

검색하시면

 

 

 

신용카드 콜센터번호들이 주르륵 뜨는데요

 

저희가 찾는 국민카드의 콜센터번호는 밑에서 두번째에있네요

(표시해두었습니다)

 




국내 분실신고 콜센터 번호는1588-1688

해외 분실신고 콜센터 번호는 82-26300-7300

 

그리고 분실신고 콜센터는 연중무휴 24시라고하니

 

시간 신경쓰실필요없이 분실하셨을때 바로 신속히전화해주면 될것같네요

 




 

두번째는요 홈페이지를통한 분실신고방법인데요

 

요새는 홈페이지에서도 신속하게 분실신고를할수있다고하니 참좋으시죠?

 

일단 홈페이지에서 하시려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셔야겠죠 ?

 

검색창에 국민카드를 치시면 포털사이트로 이동할수있습니다

 

홈페이지에들어가주시면

 

 

위 사진과 동일한 창이나오는데요 여기서 오른쪽을 봐주세용

 

보시면 분실신고라는 단어가 보이시죠 ? 눌러주세용

 

 

 

그럼 로그인 창이뜨는데요 로그인 방법이 3가지나옵니다

 

편리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됩니다

 

 

 

 

로그인후 도난 분실정보하는 창이뜹니다

 

분실하신카드번호와사고지역여부와 재발급여부를 묻는 칸이있는데요

 

정확히 입력후 신청을해주시면 됩니다





 

재발급시 주의사항입니다

 

재발급 신청시 신고결제화면의 재발급 신청 결과를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재발급카드의 유효기간은 신고대상 카드의유효기한과

 

동일하게 발급한다는점 알아두시고요

 

판매종료에 따른 재발급불가 상품의경우

 

대체카드상품으로 재발급된다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