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분실시 대처방법에대해 알아보자

2018. 7. 5. 11:42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는 거의 현금보다 카드를 더많이쓰는 추세인데요

 

현금보다 카드가 간편한점이 더 많아서 인것 같애요






 

무엇보다 현금은 분실하셨을때 찾을수있는 방안이없기때문에

 

멘붕이 오는현상이 .. 그치만 카드는 분실하셨을때 신고를하는

 

방안이있기에 다시 카드가 내손으로 들어오는 재발급이라는 좋은

 

서비스덕에 행복감이 있는데요 그치만 분실하신순간은

 

현금이든 카드든 너무멘붕이오고화난다는것은 똑같은거같네요..

 




 

자오늘은 신한카드를 분실하셨을때 대처방법 알려드리도록할게요

 

 

무엇보다 제일빠른 처리는 고객센터인거같은데요

 

 

신한카드를 검색하신후

 

분실신고를 눌러주시면은

 

 

 

위와같은 창이뜨는데요

 

분실신고하시기전 유의사항몇가지알려드릴게요

 

분실신고를 하기전 먼저 카드 승인내역을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만약사용하지 않은 승인내역이 있는 경우 또는 재발급 불가 카드

 

상세 내용확인을 원하실 경우 콜센타로 문의 바랍니다.






 

재발급 신청후에는 기존카드의 분실신고 해제가 불가능하오니 꼭참고하세요

 

분실신고 접수번호가 부여되지 않으면 분실신고가 되지 않는 것이므로

 

이부분도 확실하게 하셔야할것같네요 꼭 두번 확인해보세요

 



 

이번엔  카드분실고객센터번호를알려드리겠습니다

 

분실하셨을때 평일 09:00~18:00 1544-7000 으로신고접수를하시면되고

 

평일/주말/공휴일 18:00~09:00 1544-7200으로 신고접수를해주시면됩니다

 

법인카드 분실, 해외분실의 경우 1544-7200번으로 즉시 신고 바랍니다.





 

날짜와 시간을보고 그에맞는날짜와시간에 번호로 문의하시면

 

더욱더신속하게처리할수있으시겠네요

 

그리고 자동납부 신청한 카드가 분실 또는 재발급 등으로

 

승인이 불가한 경우 자동납부가 연체되지 않도록

 

고객님의 다른정상카드로 납부정보를 전환해드리고있다고합니다

 

자동승계를 원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한다고합니다

 

자동승계서비스고객센터번호는 위와같은 번호로 문의하시면되네요

 

 

이번엔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신고하는방법입니다

 

위와같이 신한카드검색후 분실신고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주시면 분실신고/재발급신청하는 창이 맨위에뜹니다

 

여기서 분실하신 카드의 유형을선택하시고

 

 

 

 

편하신 방법의 로그인방법으로 로그인을해주신다음

 

분실하신 카드를 선택한후 분실경위 등 적는창이나오는데요

 

적고 분실신고신청을 눌러주시면 완료가됩니다

 

분실신고하는것은 전화상이더빠르지만

 

신고접수는 홈페이지가 더빠르다는말이있네요

 

참고하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