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이용하는법

2018. 7. 13. 10:38정보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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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하는방법에대해

 

같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요새는 고객센터가  다잘되어있기에 웬만한 문제들은

 

고객센터에서 전화나 상담으로 해결할수있는데요

 

예전에는 은행을찾아 삼만리였답니다 ~

 

정말 간편한것같애용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씨티카드를 검색해주시면 두둥 !

 

씨티카드사이트가 뜨는데용

 

그밑에 작은글씨로 되어있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세가지의 상담방법이 나오는데요

 

첫번째는 전자민원신청인데요 이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답변드리며

 

휴일에 접수하신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에 안내드립니다.





 

두번째는 이메일상담서비스입니다 은행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이메일로

 

상담해 드리는 서비스이고 상담결과는 이메일로 보내드린다고합니다

 

세번째는 채팅상담서비스인데요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과 채팅창을 통해

 

대화를 주고받으며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라고합니다

 

 

 

 

 

전자민원신청서비스는  자세히보기를 누르신후 동의함을눌러주세요

 

그다음 고객명과 이메일 전화번호와 제목과 글의 내용을 작성하신후

 

다음버튼만 눌러주심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메일상담서비스도 동일한방법으로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채팅상담서비스인데요

 

채팅상담대상은 씨티은행/씨티카드고객이라고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09:00 ~ 18:00 (은행 휴무일 제외)라고합니다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사이에는 고객문의 증가로

 

직원연결이 지연될수있다고 하오니 참고하세용

 

 

 

만약 여기서 해결되실 문제가아닌것같다싶으시면

 

그때 콜센터를 이용하시면되는데요

 

콜센터 번호입니다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

 

씨티카드문의는     1566-1000

 

인터넷뱅킹상담은  02-3704-7700

 

대출/예금신규가입상담은 1588-5753

 

카드신규(가족)신청은      1566-8300

 

 

상담시간은 평일09:00~18:00이라고하니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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