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분실했을때에 대처법

2018. 7. 15. 08:48정보창고

반응형

 

 

오늘은 하나카드를 분실했을떄에 어떻게대처해야하는지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분실했을때 제일 먼저해야하는것은 분실신고인데요






 

분실신고를 빠르게해야하시는이유는

 

내카드를 모르는사람이 습득했을때 사용하는걸 막아야해서  

 

그리고 내 카드를 범죄하는곳에 악용등을 방지하기위해서등

 

여러가지이유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분실하시면 곧바로 신고해주셔야해요

 




 

첫번째는 누구나할수있는 방법이시죠 ? 하나카드 콜센터(고객센터)에

 

전화를해 분실신고접수를 하는방법인데요

 

 

 

 

하나카드의 고객센터번호는 1800-1111 입니다

 

전화를하시면 처음부터 사람이 받는게아니라

 

기계안내에 따라 번호를 눌러주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제가 간략히 말씀드릴게요





 

1800-1111 전화연결후 8번분실신고및금융사기신고를 눌러주십니다

 

8번을 누르신다음 1번카드분실신고를 눌러주시면

 

곧바로 분실신고접수가 가능하게되십니다

 

분실신고및금융사기신고는 연중무휴 24시 상담을하고있으니

 

분실신고나 보이스피싱등 문제가있으시면 곧바로 전화하셔서

 

신고접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번호는 해외에서 분실하셨을시 사용하면 되시는데요

 

해외분실신고도 연중무휴 24시 상담을하고있다오니

 

분실시 곧바로 신고바랍니다

 




 

카드를 분실하셨을시 대처하는방법 두번째인데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통해 분실신고하는방법입니다

 

이방법도 간편한데요

 

 

 

하나카드를 검색후 포털사이트 이동하기전에  작은글씨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눌러주신다음 밑으로 조금만내려주시면 분실/도난/파손/재발급

 

이라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이메뉴들은 본인인증이 꼭 필요한 서비스이기때문에

로그인후 이용가능한점 숙지해주세요

로그인 방법은 아이디로그인 또는 공인인증서로그인이있습니다)

 

 

여기서 찾으시는 서비스 분실/도난신고나 분실/도난신고해제나

 

파손시재발급신청 분실시 재발급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