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긴급출동 사고신고 전화번호 및 접수하는방법

2018. 8. 10. 17:36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리츠화재의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사고가 나셨을때 혹은 갑자기 차량에 문제가생겼을때에

 

되게 곤란한 상황이오는데요

 

아무리 차점검을받고해도 곤란한상황은 한번쯤씩 오는것같습니다

 

그럴때엔 너무 막막해서 생각이 혼란스러우실텐데요

 

혼란스럽게 생각하실필요없습니다 그럴수록더욱더 상황이악화되기때문이죠

 

사고가났을때 불미스러운 일들이 닥쳤을때에 대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사고가났을때엔 신고가 먼저인데요






 

다들 자동차보험은 하나씩 가지고계시죠 ?

 

신고를하시고 보험사에도 사고가났다는걸 알려야하는게 필수입니다

 

 

 

 

먼저 메리츠화재고객콜센터인 1566-7711번으로 전화를 거세요

 

 

 

이건 콜센터(ARS)의 단축번호입니다

 

콜센터에 전화를 거신후 사고가난거면 1번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곧바로 상담원이 연결이됩니다

 

사고난지점과 상담원이 여쭤보는질문에 답변을해주시면

 

사고접수가 바로 완료되고 보험사 직원이오십니다





 

사고접수같은업무는 365일 24시간 이용이가능하니

 

사고났을때에 곧바로 신고해주세요

 

두번째는  자동차고장이났을때 긴급출동서비스를 요청하는건데요

 

콜센터에 전화를거신후 이번엔 2번을 눌러주세요

 

그럼 똑같이 상담원이연결이된후 상담원이 질문을 몇가지합니다

 

답변해주시면 긴급출동신고가 완료됩니다

 

긴급출동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이용하실수있는데요

 

 

검색창에 메리츠화재를 검색해주십니다

 

그러면 메리츠화재의 사이트가뜨는데요

 

밑에 작은글씨중 네번째 ! 긴급(고장)출동접수를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곧바로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실수있는데요

 

이용하기전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신다음

 

차량번호와 본인의 생년월일을 기재해주신다음 하단에가입정보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메리츠화재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내용과같습니다

 

1번 긴급견인서비스 -1일1회 제공되며 10km이내일시 가능하다고합니다

 

2번 비상급유서비스-총2회제공되며 1일1회가능하다고합니다

(1회당 3리터한도로 제공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3번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4번 배터리 충전 -배터리방전시

 

5번 타이어교체서비스

 

6번 긴급구난서비스등 정말 필요한서비스위주로 제공되고있다고하니

 

이점참고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