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및이용방법

2018. 8. 14. 08:17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롯데카드고객센터 전화번호및

 

고객센터 이용방법에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신용카드를 정말 많이들사용하시는데요

 

사용하시다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할일들이 생기곤합니다

 

그럴때 제가알려드린 전화번호나 이용방법을통해 해결하시면

 

훨씬 수월하게 하실수있으실겁니다






 

자그럼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및 이용방법에대해 알아보도록하시죠

 

 

롯데카드를 검색해주시는데요

 

검색하시면 롯데카드 사이트밑에있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인데요 이리로들어가시는게 훨 수월하십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로들어가시면

 

또 고객센터를 찾으셔야하고 할튼 복잡합니다

 

 

고객센터를 누르시면 바로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넘어가는데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내가 하고싶은 질문을 검색하는방법과

 

이메일상담신청이있습니다 고객제안이나칭찬 서비스도있네요

 

FAQ검색에 궁금하신 질문사항을검색해주세요

 

예를들어 롯데카드서비스는 무엇이있나요 ?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정리하여 질문을해주시면되는데요

 

자주찾으시는질문들은 대부분 답변이 나와있지만

 

안나와있는경우 오른쪽에 보시면 이메일상담신청이있습니다

 

그 문구를 누르셔서 이메일상담신청을하시면되는데요

 

간단한 본인의 인적사항등을 기재해주시고 질문해주시면

 

빠른시일내에 답변을받아보실수있다고해요

 

 

이번엔 고객상담센터인데요

 

롯데카드의 고객상담센터의번호는 1588-8100 이라고합니다

 

ARS이용시간은 24시간가능하지만

 

상담사연결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라고합니다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가능하다고하니참고하세요)

 

그리고 롯데카드는 콜백상담이라는서비스가있는데요

 

콜백 상담은 상담 연결이 지연될시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화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은  대표번호 1588-8100 전화연결후  상담 연결 선택후 

 

연락 받을 전화번호 입력하시면 전화드리는서비스입니다

 

위사진은 ARS번호안내입니다

 

참고하시어서 전화하시면 수월하게 상담하실수있습니다

 

 

롯데카드의 금융서비스 ARS이용번호입니다

 

1588-8200/1577-8200이라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