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

2018. 8. 15. 08:58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고객센터 이용방법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핸드폰 고객센터를 이용을 많이하는데요






 

제일 많이사용하는 고객센터가 어디냐고 물어보면

 

통신사 고객센터라고 답할만큼 많이 이용하는것같은데요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요금문제나 여러가지 문의사항들이

 

제일 많이 생겨나는것같애요 그만큼 핸드폰을 많이사용하기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려고왔는데

 

솔직히 고객센터전화번호를 모르시는분들은 거의없을라고봅니다만

 

만약 내가 다른통신사를 쓰는데 SKT통신사고객센터의 전화를 해야한다하면

 

그떄는 고객센터 번호가 필요할것같아서 가지고왔습니다

 

함께 보시죠 ~ !

 

 

국번없이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114 이게 고객센터 번호인데요

 

만약 엘쥐나 케이티를 쓰시는분들이 114에 전화를 하시면

 

그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연결이됩니다





 

만약 다른통신사를 사용중이시라면 080-011-6000으로 연결해주시면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오전09시부터오후06시까지한다고합니다

 

상담업무를 제외한 업무들은 365일 연중무휴라고합니다

 

 

이건 ARS 단축번호안내인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서 가지고왔습니다

 

업무들이 여러가지로 많습니다 그래서 헷갈리기 쉽상인데요

 

위사진을 참고하시면쉽게 업무를처리하실수있습니다

 

SKT고객센터로 전화연결뒤 보실업무의 단축번호를 선택해

 

눌러주시면 됩니다  총 6가지메뉴의 업무가있네요

 




 

두번째는요 요새는 전화고객센터도 많이사용하시지만

 

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도 웬만한 업무들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왔는대요

 

 

먼저 SKT사이트로 들어가주시면되는데요

 

사이트들어가기전 작은글씨로 써져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시면

 

훨씬수월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들어왔습니다

 

서비스이용안내부터시작해서 FAQ에서 찾기 / 온라인상담문의

 

지점/대리점찾기 구비서류안내 / 전화상담예약하기 서비스들이있는데요

 

궁금사항은 FAQ에서찾기서비스를 이용하시면될것같은데요

 

이서비스는 고객님들이 많이하는 질문위주로 답변을 해놓은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질문검색을하시면 웬만한건 답변들이 나와있습니다

 

없을경우에는 온라인상담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에서 업무가 가능하지않고 방문으로만 가능한

 

업무들이 있는데요 그때 지점대리점찾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됩니다

 

위에 창에서 지점/대리점찾기를 클릭후

 

위에창에서 매장명이나 주소 지하철등으로 지점/대리점을 찾을수있습니다

 

찾으시는 지점/대리점의 번호와 주소등이 검색됩니다

 

그리고 업무에따라 구비하는서류들이다른데요 구비서류안내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쉽게 구비서류를 준비하실수있으실겁니다

 

마지막 전화상담예약인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다보면 시간이 지체되서 전화가 끊기는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요 여기서 전화상담예약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전화가 끊기는 일 시간이 지체되는일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니

 

많이들 이용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