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실물 보고 왔어요

2016. 8. 8. 20:00제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통신대장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7 실물을 보고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도 다음 스마트폰을 갤럭시노트7로 보고 있는 만큼 노트7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네요^^



노트7의 색상은 1차 출시 골드, 실버, 블루로 출시 됩니다.


2차 출시가 블랙

차후 화이트와 핑크골드도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노트7 최종 스펙

눈에 뛰는 점은 가격과 스펙 그리고 용량이네요.

높은 성능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64G의 단일용량과 988,900원이라는 가격이 인상적이네요.


 




하이마트에서 실물을 보고 왔는데요

사전예약도 미리하고 왔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이 생각보다 좋아서 선택약정으로 가입할 생각입니다.

사은품은 개인적으로도 탐났던 기어 핏2를 무상증정하며

삼성페이로 10만원할인쿠폰을 주네요. 그리고 액정파손시 교체비용 50%지원


제법 마음 편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노트7는 전작과 달라진 점을 보자면

더 섬세해진 S펜, S펜번역기,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움짤만들기(GIF 애니메이션)

꺼진화면메모&고정 돋보기가 있네요.

그리고 S7의 기능이 그대로 넘어와 방수방진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제법 용량 큰 3500mAh의 배터리를 갖고 있습니다.


골드 색상



블루 색상



 



실버 색상

실버 색상은 특이하게 물을 맞으면서 쓸 수 있는 테스트를 하도록 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Press버튼을 누르면 물이 위에서 흘러내려오며


펜만으로 손쉽게 터치가능합니다.

물이 묻은상태에서도 펜으로 터치가능해서 좀 더 편리하게 사용가능할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기억에 남고 기대되는 기능들은 위에서 말했던 수중에서 펜터치가 가능해졌고

움짤만들기가 기능으로 손쉽게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USB-C포트가 적용되었는데요. 아직까지는 C포트는 대중화되지않아 불편한 느낌인데


삼성에서 적용하면 대중화가 빨리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 글과 관련된 글

2016/08/07 - [IT이야기] - 갤럭시노트 7 공시지원금 발표 / 선택약정이 유리해

2016/08/07 - [통신이야기] - 선택약정할인제도, 20%요금할인 및 위약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