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아이폰서비스센터 위치 정확하게~

2018. 4. 27. 20:12정보창고

반응형


울산아이폰서비스센터 위치 및 정보 정확히 파악하기-



요새는 너무 아이폰사설수리업체들이 많아지고, 경쟁이 심해지면서 바이럴마케팅도 너무 심한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색하면 사설수리업체들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네이버검색에서도 상단.. 블로그 검색에서도 상단..


내가 찾는건 공식수리업체인데 말이죠.ㅠㅠ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울산아이폰서비스센터의 상세한 위치와 전화번호를 말이죠^^



 


가장 아쉬운 점은 울산은 애플공식서비스센터가 1곳 밖에 없다는 점..


그로인해 한번 방문하시면 정말 많은시간을 기다려야 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ㅠㅠ







가장 좋은 방법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게 아마 기다림없이 가장 빠르게 서비스를 받는 방법인 것 같네요


애플 공식서비스센터 


TUVA 울산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6 3층

구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726-3)

전화번호 1522-5526


이외의 서비스센터는 부산과, 경상북도가 나오네요.ㅠㅠ





부산서비스센터 방문을 원하신다면 하단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2016/08/09 - [통신이야기] - 부산 공식 애플서비스센터 위치 확인노하우



그냥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고 싶다면 콜센터를 통하시면 편합니다.

2016/08/09 - [통신이야기] - 애플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이 포스팅이 아이폰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