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사용처 확인해보세요

2018. 6. 8. 00:15정보창고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라하는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31

이 베스킨라빈스때문에 해피포인트를 많이 모으는 편입니다.

여름이든 겨울이든 기호식품이 아이스크림이 이거든요

그렇게 모은 해피포인트는 보통 다시 아이스크림 사먹는데 쓴답니다.




그런데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하니 생각보다 사용하고 적립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놀랬는데요. 오늘은 그 사용처와 적립처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국에 가맹점 개수가 무려 5~6천개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선 제가 다니던 곳도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라는 사실에 조금 놀래기도했네요.ㅎㅎ

해피 포인트는 타 포인트에 비해 적립률이 높은 편이라 잘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께요.


기본적으로 많이 아시는 해피포인트 적립처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초너츠가 5%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 이외에도 그릭슈바인, 더 월드 바인, 디.퀸즈, 디.퀸즈 케이터링

 등 다양한 곳에서 적립이 가능한데요

솔직히 다른곳들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리고 더 있습니다.



빚은, 퀸즈파크, 한상차림, 패션5 , 잠바주스 등 다양한 곳에서 적립 가능합니다

파스쿠찌도 해피포인트 5%나 적립해주는 적립처인걸 전 처음알았네요.



그리고 이밖에도 쇼핑에서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요.


하이마트 더바디샵 YES24 GS25 AK몰 G마켓 등 다양한 곳에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많이 다는 곳도 보이는데 해피포인트로 적립된다는 사실을 처음알았네요.

하이마트, YES24 그리고 GS25에서 사용가능하단 사실도 오늘 첨 알게되었네요.ㅎㅎ



문화 관련 적립 및 할인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할인 테디베어뮤지엄, 국립오페라단, 유니버셜발레단, Klive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생각보다 정말 해피포인트 사용처 많습니다..ㅋㅋ

전 베스킨라빈스와 파리바게트에서만 썼는데 말이죠.ㅎㅎ

그리고 아직 남았습니다.





여행/주유 카테고리, 키즈/게임

롯데관광, AJ렌터카, 현대오일뱅크에서 적립가능하며


애버랜드 30%적립, GYMBOREE와 키자니아 에서도 할인 및 선포인트도 주네요..



이 뿐만아니라 멤버십 회원분들에게 제공하는 브랜드데이가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는 매월 12일은 디저트데이 13일은 브레드데이로

 해당 데이의 베스트상품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


던킨도너츠는 매월 1,2,3일이 신제품데이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신제품 20% 할인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베스킨라빈스는 31일이 있는 매월 31일날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 사이즈로 사이즈UP


이렇게 브랜드데이도 즐길 수 있으니


참 해피포인트 사용할 곳 적립할 곳 많아보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적립된 해피포인트들은 해피포인트 적립처에서

적립된 포인트 1점 = 1원으로 사용가능하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해피포인트 적립처가 많고 적립율이 좋아서 놀랜 1인으로

해피포인트 좀 더 제대로 활용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