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3 지코, 지코 미술전공자, 지코의 그림, 아이돌화백, 지코 센스와 그림실력

2017. 1. 4. 22:34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해피투게더 3 지코, 지코 미술전공자, 지코의  그림, 아이돌화백, 지코 센스와 그림실력


오는 5일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어머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지코와우태운,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연예인 대표 형제로 출연을 한답니다.


양세형 양세찬은 형제 개그맨으로 유명하고

지코와 우태운은 래퍼로 유명하죠.

우태운은 쇼미더머니에서 약간의 이름을 알렸고,




따지고 보면 본인은 싫겠지만

지코의 형으로 이름을 더욱 많이 알고 계실 것 같네요..



최근에 진행 된 녹화에서 지코가 그림실력을 뽐냈는데요

 '해피투게더' 백문이불여일짤 코너에서

웹툰작가 기안84를 대신하여 출제자로 나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네요.


백문이불여일짤 코너는 즉석에서 

그린 짤(그림)의 제목을 맞추는 일종의 넌센스 퀴즈인데요

이 코너에서 문제 출제자로 나선 지코는 

미술 전공자이자 아이돌 연예인들에게는

아이돌 화백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하니

 그의 그림과 그림실력이 궁금해지네요.







이날 기안 84에게 문제 출제자로서 바통을 받은 지코는 즐거운 모습으로 스케치북앞에서

열심히 그림을 그렸고, 많은 분들이 그림에 감탄하며 기안84를 대신한

고정멤버로 영입(?)까지 시도했다고 하네요.ㅋㅋ




이번 화 지코와 우태운, 양세형과 양세찬

재미난 화가 될 것이라고 예상되네요.ㅋㅋ 

기대가 됩니다.

지코의 짤 실력이 어떨지도 궁금하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