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실수령액 확인해보세요.

2017. 1. 11. 07:38Star Profile

반응형

연금복권 실수령액 확인해보세요.

인생은 한방

인생역전

매주 인생역전, 인생은 한방이라는 생각으로 많은 분들이 복권을 구매하시죠.ㅎ

아무래도 그만큼 우리나라 경제상황이 어렵기도 하고 높고높은 집값도 한몫 하는 것 같네요..


가장 많이 팔리는 복권은 2가지 로또와 연금복권인데요.

오늘은 연금복권 실수령액에 연금복권은 1등 

당첨금을 20년동안 나눠서 연금방식으로 주는 상품이랍니다.

저도 가끔 사기도하는데요. 아무래도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많은 실패가 연금복권의 탄생시킨 것 같네요.




연금복권은 2011년 7월 처음 선보인 복권으로 현재 우리나라에서 

로또와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복권 중에 하나입니다.

연금복권은 로또와 달리 20년 동안 매달 500만원에서 22%의 세금을 뺀 금액을 

주기때문에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하죠.


그럼 연금복권 당첨 구조와 실수령액은?!


당첨구조는 7자리의 당첨번호에 따라 달라지며 1등의 번호호

앞뒤의 번호가 2등 그리고나머지는 일치하는 숫자의 개수에 따라 3등~7등까지 분류 됩니다.


그리고 1등은 월 500만원을 20년동안 지급하며

2등은 1억

3등은 천만원의 상금이 있네요.

그 밑으로는 다소 당첨금이 작은 편이랍니다.







1등 이외에는 모두 일시불로 당첨금을 지급하며

3~4등은 전국에 있는 농협에서 당첨금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5등은 연금복권판매처에서 아무대나 교환하시면 된답니다.



연금복권은 1조부터 7조까지 각조별 90만매 총 630만매를 발행한다고 하니

1등의 당첨 확률은 630만 분에 1이겠네요^^;

로또에 비해 높은 당첨확률이긴 하지만 복권은 역시 당첨확률은 낮죠..ㅎㅎ



아무래도 연금복권의 장점은 1등에 있는데요

매달 500만원 세금을 때고난 후 약 300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겠지만

20년 동안 제공하니 이 복권에 당첨된다면 제법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당첨잔여금이 있다면 법적인 절차에 따라 상속도 가능하다고 하니 말이죠.


그리고 나눔로또에 비해 2.6배정도 당첨확률도 높다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연금복권은 똑같은 조의 연속되는 숫자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제법 계신데

이럴 경우 1등과 2등을 모두 당첨되는 기회가 제공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1등 2등 동시 당첨되면 참 기분이 좋을 것 같긴합니다^^

오늘은 연금복권의 실수령액 및 장점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네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