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안산업단지 화재, 화마, 화학성분 간 배합, 화장품공장 화재

2017. 7. 28. 14:33오늘의 HotHot ISSU

반응형

발안산업단지 화재, 화마, 화학성분 간 배합, 화장품공장 화재


화성시 발안산업단지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건조한날씨와 더불어 바람 그리고 화학제품 때문에


조기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명피해는 현재 없다고하지만


소방당국에서 화재대응 2단계를 발령하여



소방차 35대와 인력 100여명을 투입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화재는


제조 원료를 배합하는 과정에서 폭발이 일어났고


3층짜리 화장품 공장이라고 하네요



폭발 이후에 공장전체로 불이 번졌지만


다행히 인명피해가 없다고 하니 불행 중 다행입니다.


이런 화재는 15년도 시화공단에서도 발생했었고 14년도에 발생했었는데요


유독물 관리 등에 문제가 제가 되었던 사회공단 화재에


 원인에 많은 관심이 쏠려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현재는 어느정도 진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름 철 화재는 자칫하면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이번 화재 역시도 제법 많은 


재산피해를 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한 수치는 아무래도 불이 진화된다음에


상세한 뉴스를 볼 수 있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