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결제일별이용기간및결제일변경 파헤쳐보기

2018. 6. 10. 01:53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많은분들이궁금해하시는 카드결제일별이용기간 !

 저도사용하고있는NH농협카드결제일별 이용기간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슴당

 




 

 

저는여태까지 제월급날인 10일 결제일로설정해놓고 쓰고있었는데요

매달 결제일은 10일인데 이용기간은 왜이상하게나올까?라는찰나에

 듣게된 꿀팁이였는데요 ~~

 

 

 

듣고당장 여러분께 설명드리러와써요 >__<

 






 

 

※결제일별 이용기간※

(사진참고하세용)

 

 

농협카드도 마찬가지로결제일은. 매월 1일부터27일까지 자유롭게선택가능한데요

저같은경우는 10일로결제일을해놨었어요

 

 

그러면전전월27일에서전월26일 예를들어 4월27일날부터5월26일날까지쓴 결제금액이 6월10일로.. 나오는건데요  조금복잡해져서 나오드라구요

 



 


저기 빨간줄칸 보이시죠 ㅇ_ㅇ?

전월1월부터 ~말일까지사용기간을잡을경우 결제일은 14일이되는데요

 

 만약 14일로했더라면 깔끔하게 결제할수있었을텐데용

 지금이라도 알아서 참다행인것같습니다 복잡한 날짜로되어

결제일때도 결제가 이상하게(?)되었던거같아요

 





 

저는 한달에쓴 금액만 딱 결제일에맞춰  결제하는게 뭔가깔끔해서 애용하는데 이제야알게되서 바꾸게되었는데용

 

 

결제일변경하는방법 혹시라도 모르시는분이 계실수도있기에 같이올려봐요

 

 

농협카드 결제일

변경방법은 총 3가지인데요!

 

무엇보다 가장편리한방법은 전화해서변경하는거지만

 저는 홈페이지에서 변경을했어요

집에 컴퓨터가있으니 편리하게했던거같아요

(공인인증서필수예요)

 

농협카드홈페이지에서 변경하는방법 간단히 알려드릴게용~~!

 

 

 

먼저 검색창에 농협카드를 검색해홈페이지에들어가면

사진과 똑같은 창이뜹니당

 

나의카드에 마우스를가져다대시면

회원정보가 떠용 클릭해듀세욤 >_<

(로그인하셔야해용)

회원정보를 누르시면 세번쨰 결제일변경이나옵니다.

클릭해주시면 본인인증을 해야한다고창이떠용

 

 

(결제일을변경할때 공인인증서가꼭필요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당)

 

 

공인인증서인증을하면 결제일을바꿀수있는카드가뜹니다

변경일바꾸실카드선택후,

 결제일을 14일로 바꿔주시면되겠쥬~~?

(서비스이용시간이따로있으니 참고부탁드려요)

 

 

텍스트이미지광고



 

 

 

 

  결제일변경확인을 한번해주시고

 결제일변경확인버튼만 눌러주시면 ~~

끝 ! 입니다

 

 

결제일변경은 다음달부터 변경되서 나오시니

이점 참고해주시구욧

많은도움이되셨으면하는바램입니당

다음에 더 좋은소식으로 찾아뵐게용

감사합니댜>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