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대로 확인하세요

2018. 7. 18. 01:45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정보를가지고왔는데요 !

 

교보생명 다들아시죠 ??!

 

교보생명가입하신분들이 많을꺼라예상해봅니다







 

여러가지 사고가 일어났거나 불편사항이 있거나

 

교보생명에 문의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하면 해결이쉬운대요

 

그래서 바로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테니

 

다들 참고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될것같아요

 

 

교보생명 콜센터번호는 1588-1001 입니다

 

ARS는 08:00~23:30까지가능하고

 

상담원연결은 평일 09:00~18:00이라고하니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콜센터 번호밑에 ARS이용방법이있는데요

 

간단명료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콜센터의번호를 눌러주시고

 

여러분의 문의하실메뉴를 선택해주시는겁니다

 

예를들어 보험료 납입을하려고하면

 

1588-1001을누르신후 음성이나옵니다

 

그리고 3번보험료납입을눌러줍니다






 

그리구 여기서 상담원을연결하실지

 

기계에게 보험료납입을하실건지 선택해주신다음

 

번호를눌러주시면되는데요

 

상담사와 연결을하시면 편하실순있지만

 

자주 대기자가발생해서 시간이 지체될수있다는점 기억해두세요

 

 

ARS 서비스 신청방법을 보시면 주민등록증 및

 

본인명의 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보생명

 

고객 플라자를 방문하여

 

ARS서비스 이용신청 및 보안카드 발급을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업무시간이 평일 09시부터 15시50분까지라고합니다





 

ARS이용시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통화 요금 부과되며 시외통화 요금은 시내통화 요금을 제외하고

 

회사에서 부담을 하구요,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융자서비스 ARS번호입니다

 

 

융자ARS서비스번호는 1588-1010  입니다

 

1588-1010에 전화를거시고 메뉴버튼을누르신다음

 

상담받으시면 수월하게할수있겠네요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및

 

ARS사용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