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2018. 8. 19. 00:36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및

 

홈페이지고객센터 이용방법에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합니다






 

스카이라이프는 우리나라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인

 

한국디지털위성방송이 2002년 3월 개국한 위성방송이라고합니다

 

2010년 4월에는  KT로 편입되어서

 

2011년 3월 KT스카이라이프로 명칭을 변경했다고합니다






 

2014년 기준 스카이라이프의 가입자는 427만 명이나 된다고합니다

 

지금은 2018년인데 가입자가 얼마나늘어났을지 궁금하기도하네요

 

스카이라이프에 가입상담을하고싶거나 스카이라이프 셋톱박스에

 

이상이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했을때 등등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시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셔야하는데요





 

고객센터의 이용방법은 두가지입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와

 

전화로 해결할수있는 전화고객센터입니다

 

이용방법을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고객센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이니까 당연히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셔야겠죠 ?

 

스카이라이프 검색후 포털사이트밑 메뉴인 e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와같은고객센터 홈페이지가나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할수있는업무는 고객님들이자주하는질문을위주로

 

답변을해놓은건데요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봤습니다

 

 

이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하지않는서비스이니 언제든지 이용가능합니다

 

이렇게 키워드검색창이나오는데요 여기다가 궁금사항이나 밑에 질문들을

 

참고해 검색해주시면 원하시는 답변을 얻을수가있습니다

 

그외에도 자가진단서비스 /as및 이전신청 / 고객상담업무가있는데요





 

자가진단서비스는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한 기기를 선택 클릭 하세요


해당문제를 진단하고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로그인이필요없는서비스입니다)

 

as및이전신청은 말그대로 스카이라이프 시청 고장사항에 대한 A/S 신청 및

 

시청지역장소의 이전신청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상담업무인데요 이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을하신뒤 내가 궁금한사항이나 문의할사항을 남겨주시면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통해 답변받을수있는 서비스입니다

 

 

마지막으로 ~ 전화 고객센터인데요

 

궁금한 사항이나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합니다

 

일반고객센터의 번호는 1588-3002/080-001-3002 두번호가있구요

 

가입문의상담번호는 1588-8665 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