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의 특징알아보기

2018. 8. 19. 07:03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AB형의남자들의특징에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AB형이라고하면은 바보 아니면 천재라고 갈린다고해용ㅋㅋ 







그아유는 4차원적인 말과 행동을 자주보인다고해서 그런것같은데요 

 

물론 혈액형의 특징들이 과학적으로 증명된사실이아니기때문에

 

그냥 재미로만 봐주셔야할것같습니다

 

그럼 AB형들의 특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대부분 모든 남자들이 그렇겠지만

 

AB형의 남자들은 특히나자존심이 무척강하다고해요

 

자기만의 가치관과 생각이 명확하기 때문에 그렇다고하는데요

만약 그 영역을 침범하거나 참견을하게되면 화를 내게 된다고합니다







그만큼 자신을 인정해주길원하고 인정하길 바라죠

그렇기 때문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려 하지 않고

자신이 생각하는 방식대로만 나아가려고만 한다고합니다

약간 독고다이라는 말이어울리겠네요






이런 특징을 가졌기 때문에 AB형 남자에게는 조언과가르침보다는

묵묵하게 기다려주는 게 좋은방법같습니다

 

 


 


두번쨰는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고 표현한다고합니다

어떤 문제가 생겨서 결정을내리거나 해결방안을 찾으려고할때에 

 

누군가가 의견을 제시하거나 해결방안을 논의한다면 다수결로  따라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잖아요 그렇지만 AB형은자기 의견을 논리적이게 말하고

자기주장대로만하려는 경향이있다고합니다






돌려서 말하는 것을 싫어하고 조금은 무례한행동일수도있지만

 

직설적이게말하는걸좋아한다고합니다 그래도 자기만의 생각이있고

 

그걸 남들에게 표출한다는것은 나쁜것만은 아닌걸로 보이는데요

 

사회생활에서는 달라질수가있죠  ?

 

그리고 좋고싫고가 명확해서 쉽게 결정하지못하는것을 정말 싫어한다고해요


선택 장애가 있는 분들이라면 AB형의남자는 도움이 될수있겠네요 ㅎㅎ

 

 


 

 



세번째는요 단점과 장점이 명확한 혈액형이라고하는데요

바보 아니면 천재라고 생각하면 편하시겠네요

자기만의 장점을 상대방에게 제대로 부각시키면서

단점 또한 상대방에서 누구보다 안 좋게 보이게하는 특징이있다고합니다


그렇기떄문에  AB형을 만나는 사람들은

호불호가 아주 극과극으로 나뉜다고하는데요

그래서 AB형 남자의 단점도 이해해줄수있는 여자를만난다면

 

정말 서로가 좋을것같은데요  그런여자가있을거라 믿습니다 !

 

 


 

 

 

네번쨰로는 어울리지않은 재능을가진사람들이 많은 혈액형이라고하는데요

 

겉과속이다르다 ? 라는말이 더욱어울리겠네요

 

예를들어 정말 힙합을좋아할것같은친구들이 클래식을 전공한다는지

 

겉과속이다르게 재능을 가진친구들이 은근있다고해요

 

이건 제지인의 경험담입니다 ^^

 

AB형 남자의 숨은 재능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묘미일것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