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롯데백화점휴무일및영업시간알아보기

2018. 6. 13. 11:40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핫플레이스 서면에있는

 

 

롯데백화점영업시간및휴무일에관해 알아보도록하겠는데요

 

종종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을 인지못하시고가셨다가

 

집으로다시돌아오신경험들 한번쯤은 있으실거같은데요

 

(저는 덤벙덤벙되서그런지 좀많아요 ^-^..)




 

그래서 앞으론 잘숙지하시고가셔서 다시돌아오시는일없게 해드리려고

 

제가포스팅하러 와쑴니다 !

 

 

먼저 첫번째로 검색창에 롯데백화점을 검색합니다

 

 

 

 

검색하신다음 빨간네모보이시죠 ?ㅇ_ㅇ

 

부산본점을 눌러줍니다 (서면롯데백화점이 부산본점이래욥)

 

눌러주시면 ~

 

 

요런창이뜨는데요 (이건전체화면중 1/3만 가져온겁니당)

 

왼쪽하단에 오늘의영업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의 영업시간은 10:30~21:00이였네요

 

영업시간위에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를 꾸욱 눌러줍니다

 

다시한번눌러주시면

 

그달의 영업시간및 휴점날이 나오는데요

 

정상영업은 오전10:30~오후08:00인데요

 

2018년6월달은 6월6일현충일 6월13일지방선거일엔

 

 60분연장을한다고나와있네요

 

그외에도 6월달 매주금요일토요일도 60분연장이구요

 

그렇다면 6월6일,6월13일,6월매주금,토일은

 

오후09:00시에 마감을하는거잊지마세요

 

6월달 매주일요일은 30분연장이네요

 





그렇다면 매주일요일은오후08:30분이 마감시간이네요^-^

 

휴점하는날은 아직까진 6월18일(월)요일 하루밖에없는상태로나오네요

 

이점숙지하시어 쇼핑하면 더좋을거같쥬 ~?

 

매달바뀌는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영업시간 잘숙지하시길바랄게요

 

부산본점인 서면롯데백화점말고도

 

 

 

 

전국에 수십개의 롯데백화점의 휴무일과영업시간이 다르니

 

잘숙지하고가시길바랄게요 ^_^

 

(이롯데백화점들은 위에빨간네모친 부분을 눌러주시면 많은점들이나와요)

 

여기서 궁금하신 지역을 눌러주신다면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손쉽게알수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이만 물러가도록하고

 

다음엔 더좋은소식가지고올게요

 

감사합니다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