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결제일별이용기간알아보기

2018. 6. 15. 09:40정보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알아보겠슴다

 

만20세이상이시라면 하나쯤은 가지고계시는신용카드

 

사용하다 결제일이다가오면 내가 이번한달간쓴카드값을

 

결제일에 결제한다는건 당연한대요

 






하지만 이 이번한달간이라는 시간이 매달 일일부터 말일까지라고생각하셨던

 

분들이 많으실거같은데요

 

그의문점을 해결해드리기위해 제가왔어요

 

 

 

우리카드는 할부와 일시불 등   

 

이용마지막 날과 신용공여날자가

 

2주정도 차이가나는데요

 



 

현금서비스는 전달 결제일 다음날까지로

 

사용금액이 청구가 되고 1일에서 27일까지

 

결제일에 따라서 차이가 난다고합니다

 

그러니까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고 사용하셔야 겠죠?

 

 

사진참고부탁드려요~

 

 

 

 

우리카드 결제일별이용기간입니다

 

저는 우리카드를사용하는데요 결제일은 말일인 25일로해놨어요

 

그럼 전항상 전월12일부터당일11일까지사용한금액을 25일날결제를했네요

 

(27일결제일은 기존 이용하시는고객만 사용가능하며

 

 신규등록은 불가하다고나오네요)

 

 

요기서잠깐 !

 

신용카드를 현명하게쓰는 방법은 최적의 결제일을

 

지정하는게 현명하다고하는데요 

 

최적의 결제일을 지정하는게 가장 중요한 이유는?

 

 




 

저처럼결제일이 25일이긴분들은 전월 12일부터 당월 11일까지쓴


 금액이 25일에 청구된다는건데요


그렇게하다보면


똑같은 날에 결제를 하더라도 결제일이언제냐에따라서

 

이번 달에 결제를 할 수도 있고 다음달에 결제를할수있는일들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리구 전월실적 기간과 함께 생각한다면 혼란스러울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최적의 결제일을 지정하는게 가장 현명한것같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카드의 최적의 결제일은 ?

 

 

 

(결제일별이용기간표의 빨간네모칸봐주세용 @_@)

 

 

14일이네요 14일날 결제일로 변경할시 당월1일부터말일까지사용한금액을

 

14일날결제를하는건데요

 






14일이 가장최적의 결제일에 적합한이유는

 

전월에 쓴 금액이 청구되기 때문에 체크도 가능하고,


전월실적도 관리하기가 쉽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많은분들이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